아.. 하소연..끄적끄적..
이지혜
일반
16
9,417
2007.06.01 17:31
안녕하세요~ 진짜 올만에 들와서..한다는것이.. 하소연하고가요~
역시 털어놀만한곳은.. 여기~
오늘은 정말 스트레스 제대루 받는날인거같애요..
아직 모르는것도 많고 서툴러서 버벅되지만~
벌써 제가 사회인이된지 무려!!!!!!!!!!!!! 5개월..째접어드는ㅎㅎㅎㅎㅎㅎㅎㅎㅎ
일하다보니까 거래처에서 너무너무 심하디 심하게 이랬다 저랬다...
일종의 **훈련을 하는듯한..
참는것도 한두번인데.. 너무 왔다갔다하니까 제가 다 정신이 없더라구여~
제가 (제품박스)디쟌해주면 제가 있는 사무실에선 좋다고 하는데 거래처로 넘겨주면 절레절레..
보는눈이 다들 다른건알지만.. 거래처에서 원하는 디쟌을 해주고 나면 그게 좋데염..
그쪽 거래처는 사장님이 독단적으로 결정을 한답니당;
직원들도 맘에 안들어하는데; 워낙 직원들이 본인을 따라와주기를 원하는 성격이신지라~
(그래두 진짜 이건아닌데...-_ ㅡ;)
잘되든 안되든 내알바 아니다!! 하고 넘기려하지만..
제가 자존심이 좀 세서.. 그래도 저 디쟌 그래두 내 이름건건데..너무 챙피해서 막 속이 상해요~
거기 사장님이 좋다좋다~해도 전 시종일관.. 무표정(네~넵~;ㅎ..ㅎ....ㅎ) - -;
5개월밖에 안댄 제가 이런말 하기도 뭐하지만..
나름~ 디쟈이너로써의 자존심은 왤케 생기는건지...-_ -; ㅎㅎ
정말 눈물나더라고요..
그래서오늘하루 어깨축... 눈물찔끔..ㅠㅠ
뭐 여튼..ㅠ 이 직업 제가 결정한 길이라 어떻게든 마인드컨트롤좀 하려구 노력중이예요..ㅠ
기운내세요. 이쪽 일하다보면 별의별 사람 다 만나니깐 ^0^
KENWOOD님을 찾아주셈...ㅋㅋㅋㅋㅋ===============3333333333
또한 절대로 약한모습 보이시지 마시구요 ...... ~ 세상은 약자를 보호하는
이들보다는 약자를 이용하려는이들이 더 많은곳이니까요 ^^
화이팅입니다 emoticon_002
회사에 소속된이상 오더를 하는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젤 중요해요..
스타일이 잘맞는 곳이 있는반면 정말.. 꽉막혀서... 정말 싫은타입도 많죠...으..;ㅋ
이래저래 말도안되게 시키고 우린 맞춰서 해주고.. ㅡ.ㅡ
같이 일하는입장이 아닌.. 기분 은근히 나빠지는 그런상황도 생기죠.... 으...;
오너와 크라이언트복이 있다면 이런일은 드물거구요..ㅋ//
윤징님 말씀처럼 더 많은 경험과 시간을 투자하세요^^
대신 자기개발은 꾸준히 하셔야 하구요. 자기수준이 회사에 맞춰 멈춰버림 정말 큰일!!
그런일이 없도록 지혜롭게^^ 나아가시길~~*
회사에서나 거래처에서나 경력을 떠나서 이제 지혜님은 프로이니까요 ^^
옛날 지혜님 정도 경력의 같은 사무실 여직원이 거래처가서 한소리 듣고
펑펑 울어버렸다는 ...ㅎㅎㅎ...그때 일이 문득 생각나네요 ㅎ
그냥 클라이언트는 왕이다 생각하세요 그람 맘이 편해요 ㅋ~
힘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^^
에.. 그리고.. 미키님.. 날잡아서 저 말빨특강좀.. =ㅁ=a;;
그리고 역시 말빨승부...-_-
위로합니다! ^0^저녁시간은 행복하시길..
디자인은 무엇보다 클라이언트를 얼마나 설득시킬수있는디자인이냐에 따라 결정되는거같아요..능력이되면 그 클라이언트의 생각을 바꿀수있지만 힘들겠죠.^^
힘내시구..항상 배울자세로 .. 열심히 하세요.^^
지금은 눈물은 훈날...멋진 경력으로 보상받을테니..^^